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 신상카페 청라 베이커리 빵집 밀릇, 빵 종류가 다양해요!

by 삐옹잉 2023. 2. 8.
728x90
반응형

청라 베이커리 맛집 빵집 밀릇

요즘 인천 청라에 있는 카페들을 많이 방문하는데요
특히 저는 구움과자류를 좋아하기 때문에
청라 구움과자 맛집을 많이 찾아봤어요-!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청라 신상 빵집 밀릇
심지어 집에서 가깝더라구요? 바로 방문해 보았습니다

 

 

청라 베리커리 빵집 밀릇은 서구 청라커낼로 쪽에 있어요
건물 주차장 이용하시면 주차도 가능합니다
이미 커피를 마시고 간 후여서 카페 내부에서
이용하진 않고 테이크아웃 해오려 했는데
카페 자체가 크진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 갔을 땐 이미 사람들이 자리를
많이 차지하고 있었어요
어차피 테이크아웃 할거니깐 안심

구움과자류도 조금 있었는데요
빵 종류가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베이커리 쪽으로는 약간 기대치가 높은 편이라
사실 큰 기대는 안했는데 빵의 비주얼들을 보니
오 여기 빵에 진심인건가 하는 기대감 살짝 

그리고 새로 오픈한 가게여서 그런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게 잘 해놓으셨더라구요
베이지와 브라운의 톤온톤매치..
제가 아주 좋아하는 색감들의 조화

치아바타 샌드위치, 잠봉뵈르, 크로와상, 
퀸아망, 깜빠뉴, 몽블랑, 뺑오쇼콜라 등등 
빵의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구움과자들도 휘낭시에, 마들렌, 에그타르트 등
에그타르트 너무 먹고싶었는데
여기는 왠지 구움과자보다 빵집이 메인인거 같아서
소금빵이랑 잠봉뵈르 1개씩 주문했어요
(아 까눌레도 있었다! 제가 까눌레 진짜 좋아하는데
까눌레는 진짜 맛있다고 인정받는 곳에서만 먹어야..)

빵집이라 커피 메뉴가 단촐할 줄 알았지만
커피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밀릇라떼? 이거는 좀 궁금했는데
커피를 방금전에 마시고 오는 바람에
커피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ㅠㅠ

청라 카페 베이커리 맛집 빵집 밀릇
그리고 여기가 햇살맛집 이더라구요?
햇살이 따사롭게 매장안으로 들어오는데
너무 이뻤어요 역시 햇살도 인테리어..
이런 곳에서 셀카 찍으면 또 장난 아닌데
저희가 이날 쌩얼로 돌아다녔다보니
사진이 없네요^^... 

잠봉뵈르는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셔서
시간이 조금 걸렸어요
카페에서 조금 기다려서 받아와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먹방 시작!

집에 마침 사과주스가 있어서 같이 했어요
음 비주얼 나쁘지 않고?
소금빵은 정말 겉에가 미친듯이 바삭한데
안쪽은 미친듯이 촉촉해야 하거든요
그게 바로 제 스타일..

우선 소금빵부터 리뷰를 하자면
바삭하긴 하지만 제가 원했던 만큼의 
극강의 바삭함이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버터향이 많이 나지는 않더라구요?
소금빵 사실 버터맛으로 먹는거잖아요..?
조금 기대보다 아쉬운 점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청라에서 먹었던 빵집 중에선 최고 

그리고 잠봉뵈르는..
저는 잘 먹지 않아서 안먹었는데
오빠는 먹어보더니 음 조금 아쉬운 맛이라고..ㅋㅋㅋ
저는 사실 잠봉뵈르 맛있는걸 잘 모르겠거든요
제가 저런 햄을 안좋아해서 그런가 
한창 잠봉뵈르가 유행해서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안 먹은 1인..

청라 빵집 카페 밀릇
다음번에는 방문하면 구움과자를 좀 사와야 겠어요
구움과자는 어떨지 궁금해요
마들렌이랑 에그타르트, 까눌레 3가지가 궁금했는데
다시 도전해 보겠습니다

청라 카페 추천
청라 베이커리 빵집 밀릇

주말에 간단히 빵으로 식사대체하기 좋을 거 같아요
밀릇라떼와 함께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