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단백질음료추천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분리유청단백질 20g 아메리카노맛 헬린이 필수템

삐옹잉 2023. 6. 30. 16:37
728x90
반응형

단백질음료추천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아메리카노맛, 오랜만에 헬린이 포스팅입니다. 헬스를 다닌지 2년이 지나가고 있지만 저는 아직도 헬린이에 머무는중.. 주 3회 운동을 가려고하는데 못지킬때가 많네요 특히 요즘은 일정이 바쁘다는 핑계로 주2회 갔던 주가 더 많은것 같기도하고.. 그래서 저는 여전히 헬린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오랫동안 꾸준히 먹어왔던 단백질음료추천을 하려고 합니다.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아메리카노맛. 제가 단백질음료를 굉장히 여러가지를 도전해보았다가 특유의 단백질맛 때문에 다 못먹겠었는데 이거는 완전 성공적! 정말 그냥 아메리카노 같은 맛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은 흡수가 빠른 분리유청단백질이 무려 20g이나 들어있어요. 단백질 음료 한 잔에 이렇게 많은 단백질이 포함되기가 쉽지 않습니다. 많아야 16? 정도인데 이거는 20g이나 들어있다고 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맛이 없으면 단백질 아무리 많이 들어가 있다 해도 저는 못먹는데.. 이거는 정말 그냥 아메리카노에요! 운동하면서 아아 마시는 느낌? 저는 그래서 이 제품을 헬스 갈때마다 한개씩 챙겨 간답니다. 다른 맛도 있는데 저는 다른 맛은 도전 못해봤고 아메리카노맛만 열심히 파고 있습니다. 

단백질음료추천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이 제품은 아메리카노맛 외에 복숭아맛, 초코맛 있습니다. 그런데 나머지 두가지맛은 저는 쪼끔.. 셀렉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꽤나 다양한 단백질 제품들이 있습니다. 저는 특히 이 제품이 분리유청단백질 포함 음료여서 좋았는데요, 단백질은 종류에 따라서 우리 몸에서 소화, 흡수 되는 속도가 다 다른데요. 그 중에서 분리유청단백질은 일반적인 우유단백질 , 대두단백질 보다 흡수가 빨라서 운동 후에 섭취할 경우 자극된 근육에 아미노산을 빠르게 공급해줄 수 있는 단백질입니다. 그리고 유당과 지방을 제거하여 깔끔하기 때문에 유제품 섭취 시 트러블이 있으셨던 분들도 드시기에 좋아요. 특히 아메리카노맛의 경우 단백질음료 특유의 텁텁한 맛이 없어서 운동 후에 먹기에도 부담없이 아주 깔끔하게 마실 수 있어서 더더욱 강추하고 싶어요. 

반응형

단백질음료추천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음료는 그 외에 근육 합성에 필요한 BCAA(이소류신, 류신, 발린)가 4,800mg 함유되어 있다는 점도 고려해볼만한 점입니다. BCAA는 근육에서 빠르게 이화되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아미노산으로 근육 아미노산으로도 불립니다. 근육의 합성을 유도하기 때문에 근육 성장이 필요한 헬린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입니다. 19-29세 남성 기준으로 BCAA 평균 필요량이 이 음료 한 잔에 다 함유되어 있습니다. 운동 전에 BCAA를 섭취할 경우 근육의 피로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락토프리와 함께 무설탕, 무지방, 무콜레스테롤 음료입니다. 아메리카노맛의 경우 칼로리 90으로 전혀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운동가는 날에는 무조건 프로핏 웨이프로틴 음료를 가져갑니다. 운동 중간에 목마를때 물대신 마시기 좋더라구요 커피맛이라 아아 먹는 기분도 나고, 실제로 헬스장에 보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마시면서 운동하는 분들 많더라구요. 저도 그거 보면 그냥 아아 먹고싶지만.. 꾹 참고 셀렉스 마시기^^ 아참 이 음료는 남녀노소 누구나 마실 수 있는 단백질음료 입니다. 12-18세 이상 남성 청소년기 단백질 일 권장량이 60-65g으로 성인 19-49세 남성 일 권장 섭취량 65g과 유사한 수준입니다. 또한 12-18세 여성 청소년기 단백질 일 권장량도 55g으로 성인 여성 일 권장 섭취량 50g보다 더 많은 섭취를 권장하고 있기 때문에 단백질 보충하기에 딱 좋은 음료 입니다. 

단백질의 경우, 특히 다른 영양소에 비해 우리가 섭취를 잘 안하게 되는 영양소 입니다. 탄수화물 지방은 우리가 조절을 해야할 정도로 너무 먹을게 다양하고 맛있는 것도 많은데 단백질은 왜이렇게 맛있는게 잘 없는 것인지.. 꼭 맛없는 것들은 꼭 우리 몸에 정말로 필요한 요소이고 꼭 몸에 좋은 거더라구요.. 운동 초반에는 닭가슴살을 많이 챙겨먹어보려고 정말 많이 노력했는데.. 제가 개인적으로 치킨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닭가슴살은 아예 입도 안대는 부위였거든요. 그런데 그 부위만 따로 억지로 먹으려고 하니 너무 힘들었어요. 그나마 치킨은 기름에 튀겼으니 맛없어도 먹을만 했지만 운동용으로 나온 닭가슴살은 정말 너무 맛없더라구요. 어떤 맛을 먹어봐도 특유의 닭냄새도 나고, 퍽퍽하고 맛없고.. 숨참고 억지로 먹어보기도 했는데 그렇게 하다간 오랫동안 꾸준히 유지하기가 너무 힘들 것 같아서 그냥 제가 먹을 수 있는 단백질들을 챙겨먹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란이나 단백질음료, 아주 가끔씩 닭가슴살이 들어간 음식들을 먹으면서 지금까지 계속 유지중입니다. 운동이라는게 한번 하기 시작하면 결코 끝은 없더라구요. 건강을 챙기기 위해 시작한 운동이기에 앞으로도 꾸준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운동을 시작하면서 예전보다 체력이 좋아진 것도 있고 몸매라인의 변화, 옷태의 변화 등등 운동을 끊을 수 없는 이유는 수두룩 합니다. 운동하면서 단백질음료 꼭 같이 드셔보세요! 

단백질음료추천 셀렉스 프로핏 웨이프로틴 아메리카노맛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