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3월 신메뉴 음료 후기 + 슈크림라떼 재출시

삐옹잉 2024. 2. 29. 17:41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3월 신메뉴 음료 후기 + 슈크림라떼 재출시 

매년 봄이 오고 있음을 알려주는 신호들이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에 한개가 저는 스타벅스의 슈크림라떼 인것 같아요. 스타벅스에서 슈크림라떼가 재출시된다는 소식이 들려올때면 곧 따뜻한 봄바람이 느껴지는 날이더라구요. 이번에는 3월을 하루 앞둔 2월29일에 3월 신메뉴 음료들이 새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맛을 좋아하는 분들 물론 많으시겠지만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원두 맛이 저는 약간 고소함을 넘어 거의 탄맛? 에 가까워서 스타벅스는 좋아해서 원두 맛을 그닥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그래서 저는 늘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외길인생인데, 슈크림라떼가 재출시 되었다는 소식이 들릴때는 또 한창 그 음료만 마시곤 했어요-! 특히 위에 슈크림을 완전 가득 올려서요!  

반응형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슈크림라떼 봄시즌 메뉴 재출시

스타벅스 매장에 들어가니 바로 봄시진 메뉴가 보이더라구요, 이번에 봄 시즌 음료로 총 3가지가 출시되었는데 매년 재출시 되고 있는 슈크림라떼와 더불어서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카스텔라 크럼블 딸기 블렌디드 음료가 출시 되었어요! 그리고 소금빵 종류의 디저트들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슈크림라떼는 늘 먹어봤던거라 맛을 알아서 저는 이번에 피스타치오 크림라떼를 첫 도전해 보았습니다! 제가 피스타치오 진짜 좋아하는데 그 맛을 느낄 수 있을지 기대하면서 주문했어요. 지금은 쓰리스타 이벤트 중이어서 사이렌오더로 봄 시즌 메뉴 중 하나를 주문하면 추가로 별을 3개나 더 주어요! 그래서 별 총 4개 적립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받자마자 바로 찍어보았어요! 피스타치오 크림이 슈크림라떼 처럼 풍성하게 올라가는게 아니어서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그 위에는 피스타치오 토핑도 뿌려져 있었습니다. 톨 사이즈 기준 6,300원 이에요

피스타치오 크림 라떼 톨사이즈 기준 칼로리는 210kcal 당류는 19g 이네요 생각보다 당류가 안높은거 같아요. 클래식 시럽이 2번 들어가고 피스타치오와 피스타치오 토핑이 올라가는 음료인데, 슈크림라떼는 휘핑크림이라 많이 선택해서 크림 많이 먹을 수 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음료는 피스타치오 크림 많이 선택권이 없이 그냥 보통 밖에 적용이 안되어서 아쉬웠어요ㅠㅠ 

 

음료를 주문 받고 매장안을 둘러보니 전부 봄시즌으로 바뀌었어요 텀블러 부터, 커피, 디저트 모두 봄느낌 물씬 나게 바뀌어있네요 이번 반짝 추위만 지나가면 정말 봄이 오려나 봐요 

 

스타벅스 봄시즌 텀블러 종류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다른거는 그냥 그랬는데 작은 사이즈 텀블러 컵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치만 얼마전에 텀블러를 구입했기 때문에 더이상 텀블러를 사지는 않을 예정 온통 분홍분홍한 색으로 물들어진 스타벅스입니다. 

 

 

회사에 출근해서 바로 피스타치오 크림라떼를 먹어보았는데요, 확실히 크림 양이 너무 적어요ㅜㅜ 크림은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소한 피스타치오 딱 그맛이에요! 견과류 씹힐때도 고소하니 맛있구요 단지 양이 적어서 아쉬울뿐 .. 크림 맛은 약간만 본 후에 크림이랑 같이 섞어서 마셔보았는데 음료도 맛있더라구요 스타벅스 특유의 그 원두 맛이 안나네요 크림이랑 어우러져서 그런지 이전보다 좀더 부드러운 커피맛이었어요! 이거는 커피까지 맛있어서 한번 더 사먹어 보고 싶네요 슈크림라떼도 휘핑많이 선택해서 한번 더 마셔봐야 겠습니다! 이번 스타벅스 봄시즌 음료 중에서는 2가지나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아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