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윙잇 다이어트 추천 다이어트 식단 공유 : 곤약김밥, 현미주먹밥, 닭가슴살 만두 및 간식추천

by 삐옹잉 2023. 4. 18.
728x90
반응형

윙잇 다이어트 식단추천 

얼마전에 마켓컬리 다이어트 추천

맛있게 먹었던 제품들을 소개했었는데

이번에는 윙잇에서 주문해 보았어요!

회사에서 주로 평일 점심은 간단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고 있는데요

주말에는 거의 관리 없이 먹고싶은거 막 

먹기때문에.. 평일에라도 가볍게 먹어야 할것 같아서

 

 

보통 마켓컬리 앱을 주로 이용하는데

마켓컬리도 사실 쿠폰들어올 때만 주문하거든요

그러다가 알게된 윙잇!

여기도 처음에는 신규회원 가입시 주는

100원 혜택에 이끌려서 가입하게 되었어요

곤약김밥 2줄을 100원에 주는 이벤트중

윙잇에도 다이어트 제품들이 많은 듯해서

종종 잘 이용할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주문한 다이어트 추천제품 소개합니다

 

윙잇 다이어트 추천

다이어트 식단공유

쿠폰을 쓰려고보면 얼마 이상 주문해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한번 주문할 때 

대량으로 주문해놓고 한개씩 꺼내먹어요

이번에도 약 3만원어치? 주문했는데

쿠폰할인 받아서 2만 얼마에 결제했어요

이정도 주문해두면 2주 이상은 먹는것 같아요

2주동안 점심값이 3만원이 채 들지 않으니

엄청 절약하는 셈이죠?

보통 점심 사먹으려면 1끼당 1만원 정도

그리고 나가면 또 커피도 사먹게 되고..

그러다보면 하루에 1만5천원 정도씩 매일

쓰게 되는게 일도 아닌데

점심을 이렇게 다이어트 식단으로 주문해서

하나씩 꺼내먹다 보니 다이어트도 되고

저절로 돈도 아끼게 되는 것 같아서 좋아요! 

 

윙잇 다이어트 추천 제품

냉동식품 먼저 소개할게요

곤약김밥이랑 비건김밥

통밀브리또, 현미주먹밥, 닭가슴살만두 

 

 

실온보관 제품들은

컵누들과 랠리 곤약면,

랠리 프로틴시리얼 , 고구마말랭이 간식

그릭데이 요거트 이렇게 주문했어요

 

 

다이어트 식단공유

윙잇 다이어트 추천제품 

참, 그리고 저는 두유도 주문해서 먹는데

밥스누 약콩두유를 많이 먹고 있어요

두유 고를때 가장 많이 보는게

두유원액이 얼마나 많이 함유되어있는가

그리고 당이 얼마나 적은가 

저는 당 1% 두유로 먹고 있어요!

두유 제품들이 아무래도 당류가 높은게 많아서

이거는 어차피 맛으로 먹는건 아니어서

당은 최대한 없는 오리지널 콩물 원액느낌 

 

랠리 곤약떡볶이는 지난번에 주문할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매콤했어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지도 잘먹지도 못해서

한번 먹고 다시 주문은 안하게 될것 같은데

매운맛 좋아하는 분들이나

다이어트 중인데 막 갑자기 매콤한거 땡길때 있잖아요

그럴때 먹기엔 좋을것 같아요 곤약떡이고

닭가슴살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현미주먹밥은 이번에도 재주문했는데

저거는 정말 맛있어요!

간편하게 전자렌지에 돌리면 되는 제품이고

삼각김밥 처럼 생겼지만 현미밥에 김은 없어요

근데 안에 내용물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있고 현미쌀이라 더 좋아요 

아무래도 저는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보니

단백질이 필수로 있어야 하는데

제가 닭가슴살 비린맛을 싫어해서

오리지널 닭가슴살을 잘 못먹어요..

여러가지 향이나 맛 추가된 닭가슴살 먹어봐도

저는 그 특유의 맛과 식감이 좀 역하더라구요

초창기에는 그냥 숨참고 씹고 물이랑 같이 삼키고

그렇게라도 먹어봤는데 그렇게 하다보니 

먹는거 자체가 너무 힘들어서 먹기가 싫어지는..

그래서 지금은 닭가슴살 제품은 거의 잘 안먹는데

대신 제품에 조금씩이라도 들어가있는거 선택하거나

대체단백질 식품들을 많이 먹고 있어요 

(두부나 계란도 자주 먹어요)

 

이번에 처음 주문해본 랠리 프로틴시리얼

다노샵에서 브라솔이라고 프로틴시리얼을 

먹어봤는데 그냥 우유에 타서 먹으면 되니깐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윙잇에도 프로틴시리얼이

있길래 주문해보았어요! 카카오맛이라서 정말 그냥

초코맛 시리얼 느낌이에요 맛있지만

이것만으로 끼니를 해결하기엔 매우 배고파요...

그래서 저는 간식으로 주문했던

고구마말랭이도 같이 먹었구요

그릭데이 요거트에 시리얼 같이 해서 먹었어요

 

그릭데이 요거트 라이트는 사랑입니다.

 

 

윙잇 다이어트 식단 추천

 

윙잇 신규회원 가입할때 100원으로 살 수있는

랠리 곤약김밥 !

이거는 맛있어서 이번에 재주문했어요

양배추계란맛인데 계란이 많이 들어있구요

곤약밥이라서 부담도 없고 좋아요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으면 되는거라 간편하구요

 

아임닭 닭가슴살 만두도 첫주문 했는데

닭가슴살 맛 거의 안나고 김치만두 맛만 나서

좋았어요! 이것도 재구매 의사 있어요 

랠리 양배추계란 곤약김밥은 

한줄에 300칼로리

이거 먹으면 꽤나 든든해요 

한 끼 식사로 이거 한줄이면 딱 좋아요

너무 기운 없을때는 이런 김밥으로 점심 대체해요

그리고 곤약밥이라고 해서 저는 식감이 조금

이상할 줄 알았는데 그냥 밥이랑 거의

차이가 없는것 같아요? 먹을때 다른점을 잘 못 느꼈어요 

이거는 닭가슴살 김치만두

심지어 만두피도 씬이어서 좋았어요

일반 김치만두 맛이라 맛있게 먹을수 있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  킬러...

 

이번에도 다 먹으면 윙잇에서 또 주문할 예정!

쿠폰 사용하면 아주 알뜰하게 주문가능해요

우리모두 유지어터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