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인천 청라 빵맛집 추천 토모루과자점 모닝빵,식빵 맛집

by 삐옹잉 2023. 4. 25.
728x90
반응형

인천 청라 빵집 추천

토모루과자점

 

오늘또 빵순이의 빵집 추천입니다.

얼마전 청라에서 빵맛집을 찾다가 다녀온곳이에요

집에서 딸기잼을 대량으로 만드는 바람에

딸기잼이랑 같이먹을 모닝빵, 식빵이 필요했어요

이게 은근 기본빵들인데 맛있기가 쉽지 않아서

이왕이면 더 맛있는 빵에 발라먹고 싶은 욕심...

인천 청라 빵집, 모닝빵 맛있는곳, 식빵 맛있는곳

폭풍검색을 하게되었네요

 

그러다가 청라맘카페에서 토모루라는 빵집을 추천받았어요

 

토모루 빵집은 저도 처음 들어봐서 검색해보니

인천 지역에만 토모루 빵집이 5군데 있어요

시흥이랑 파주쪽에도 있네요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그래도 일반 빵집보다는

기본 이상의 맛은 있겠거니 하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최근에 먹었던 데니쉬식빵이 자꾸 생각나네요

조만간 데니쉬식빵 가서 공덕에 다시 방문하려구요

여긴 정말 재방문을 할수밖에 없는곳...

일부러 일을 만들어서라도 가야겠어요 

 

우리가 방문한 곳은 토모루과자점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106번길 15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하시네요

 

아침에 바로 나온 빵 맛이 조금 궁금하네요?

주차도 가능합니다-!

바로 매장 옆에 주차공간이 있어요

그런데 차가 한 8대?정도 들어갈 공간이라

우리가 갔을 때 이미 주차장은 만차

그래서 가게 앞쪽에 여유공간이 있길래

거기에 주차하고 금방 빵만 사서 나왔습니다

 

인천 청라 빵맛집

청라 모닝빵맛집 청라 식빵 맛집

토모루과자점

 

토모루과자점 입구에는 대한민국 제과제빵명인 

대한민국제과기능장 명패가 떡하니 붙어있어요

이런 명패가 방문하는 분들께는 어느정도

빵맛의 신뢰?를 줄 수는 있을거 같아요

오 명인이 운영하는 빵집이래! 이런 느낌?

 

토모루과자점 매장 안에는 매우 넓어요

바로 빵과 커피를 먹고 갈 수 있는 카페공간도 있구요

빵 종류가 매우매우 많습니다

저는 가장 기본빵인 모닝빵, 식빵을 사러 갔는데

과자 종류부터 시작해서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리고 케이크도 엄청 많아요-!

 

기본빵중에 소보로빵을 저희가족이 다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소보로빵 1등은 파주에 있는 레드브릿지..

강추합니다

여기는 정말 소보로빵 자체가 너무 맛있어서 놀란곳

파주 레드브릿지 꽤 거리가 먼 곳인데도

소보로빵 맛있게 먹었던거 생각하면 다시 가고싶어요

빵 먹으러 다시 갈정도면.. 

정말정말 내돈내산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그리고 그냥 심심하게 무한대로 들어가는 

데니쉬식빵은 황인상브래드.. 꼭 가세요 

 

명란 소금빵, 베이글, 무화과빵,미트후랑크,

콘치즈, 크림치즈빵 등등 정말 다양한 종류네요

워낙 빵집 규모 자체가 크다보니 가능한거 같네요

청라 빵맛집 토모루과자점 

 

 

그외 케이크 종류도 다양합니다

케이크의 비주얼이 나쁘지 않아서

케이크 맛 한번 보고 주문해도 좋을것 같아요

케이크는 생크림이 워낙 맛을 크게 좌우하다보니

생크림이 맛있지 않으면 케이크 다먹기가 힘들어요 

딸기케이크는 딸기가 매우 많이 올려져 있어요

 

토모루과자점 메뉴판 

빵집이다보니 빵 외에 커피 드링크 메뉴도 있어요

그리고 토모루과자점 회원제가 있네요

회원가입 하게되면 구매할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현금은 5%

카드는 3% 적립되구요

5천원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생일에는 케익 10%할인 쿠폰까지 증정

인천 청라쪽에 거주하는 분들 중

빵집 자주 방문하면 회원가입 혜택을 받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저는 식빵이랑 모닝빵 구매해왔어요

식빵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보기에도 폭신폭신 부들부들 할것 같은 비주얼

이거 그냥 구워먹거나 프렌치토스트로 만들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딸기잼을 만들어서 잼만 발라 먹었는데도

목메이지 않고 먹기 편해서 좋았습니당 

 

그리고 모닝빵은 제가 생각했던 것처럼

버터풍미가 엄청 가득하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저는 버터향이 가득한 모닝빵을

좋아하거든요ㅠㅠ 호텔뷔페 같은 곳에서 나오는

모닝빵들이 은근 맛있는데

모닝빵보다는 식빵이 추천할만 하네요

인천 청라 빵집 토모루과자점

간단하게 아침에 먹을 빵이나 간식 사러

종종 방문하기에 좋을 듯해요

일단 빵집인데 주차가 편리해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