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인천 계산동 데이트코스 소개 : 계산동맛집 새들브라운 계산동카페 랜턴커피

by 삐옹잉 2023. 7. 4.
728x90
반응형

인천 계산동 데이트코스, 계산동맛집 새들브라운, 계산동카페 랜턴커피 소개합니당. 오랜만에 청라에서 조금 벗어난 계산동데이트를 하고왔는데요,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계산동맛집, 계산동카페가 있어서 저장해두었다가 코스로 같이 다녀왔어요. 위치는 엄청 멀지는 않은데 저희는 차로 이동했어요! 다행이 두 곳다 근처에 주차할 곳이 있었습니다. 물론 골목에 있는 곳들이라 공간이 여유롭지는 않습니다. 

인천 계산동데이트코스 추천, 계산동 맛집 새들브라운 

인천 계양구 주부토로543번길 9-7 계산역 3번 출구에서 가까워요. 가장 가까운 공영주차장은 도보 5분거리에 계산체육공원 지하공영주차장입니다. 최초 30분 600원, 30분 이후 15분당 300원입니다. 주차권은 별로 제공이 안되기 때문에 매장 앞에 주차가능한 자리가 있는지 먼저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저희는 매장 앞에 공간이 비어있었어서 매장 앞에 바로 주차했습니다. 저는 여기 인스타로 보다가 알게되었는데, 매장이 너무 이뻐서 전부터 가고싶었던 계산동맛집이에요. 이미 유명한 곳이라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다행히도 웨이팅은 안하고 먹을 수 있엇습니다. 

곳곳에 꾸며져있는 인테리어 감성들이 너무 이뻐요. 우드톤의 조회가 너무 좋았고 딱 인스타 감성으로 사진찍기 좋은곳. 그렇다보니 매장안에는 여성 고객들 혹은 커플이 많아요! 매장이 생각보다 엄청 넓지는 않았는데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꽤 많이 수용이 가능한거 같아요. 

인천 계산동데이트코스, 새들브라운은 프랑스 감성 가득한 레스토랑이에요. 낮에 브런치 즐기기에도 좋고 저녁에는 와인도 판매하고 있어서 와인 안주로 즐기기 좋은 메뉴들도 있습니다. 브런치 플레이트, 연어 파피요트, 채끝등심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그날의 분위기와 입맛에 따라 고를 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연어파피요트의 경우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먹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이미 리뷰 참여하겠다고 하면 음료수 혹은 빵 추가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영수증 리뷰에 참여했어요! 이런거는 빠지지 않고 무료로 받아야죠 :-) 계산동맛집 새들브라운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대쯤 방문해서 새들브런치플레이트와 부채살트러플크림파스타 주문했어요! 저는 워낙 트러플을 좋아하기때문에 메뉴에 트러플이 보면 무조건 주문하는 병이 있어요.. 파피요트가 조금 궁금했는데, 사전에 예약해야 먹을 수 있는 메뉴 이기도하고 당장 먹기는 힘들듯하여 패스 

맨처음 나온 새들브런치플레이트 메뉴입니다. 에그스크럼블, 아보카도, 소세지, 베이컨, 토마토, 버섯, 빵 등 이렇게 나오는데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비주얼적인 부분에선 나쁘지 않은데 음.. 조금 생각보다 무난한맛? 그냥 특별한맛은 없는 그런 맛.. 그냥 상상하는 맛 그대로라 딱히 추천드릴 만한 메뉴는 아닌것 같아요 

그리고 이어서 바로 나온 부채살트러플크림파스타! 이거는 정말 맛있었어요! 파스타도 양이 많아요! 저는 트러플 맛이 별로 안날까봐 조금 걱정했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이상으로 트러플 향이 강했어요! 그래서 크림소스가 너무맛있더라구요! 요거는 추천하는 메뉴! 화이트 와인이랑 같이 먹으면 조합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인천 계산동 데이트코스, 계산동카페 랜턴커피

메뉴 2개 주문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먹지는 못하고 조금 남겼어요ㅠㅠ 그래도 카페는 가야하니까 밥먹고 바로 카페로 이동했습니다. 우리가 방문한 곳은 랜턴커피 입니다. 여기도 전에 인스타에서 보고 가고싶어서 저장해둔 곳이에요! 계산동 동네에 이런 카페가? 이런 골목에? 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이런 주택분위기의 카페가 전혀 없을 듯한 곳에 있어요 

계산동카페 랜턴커피

인천 계양구 효서로97-1, 여기는 지하철 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는 곳에 떨어져 있어서 뚜벅이로 가신다면 버스를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그나마 가까운 지하철 역은 작전역 입니다. 마당쪽에 주차 2대 가능하구요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17시까지 무료개방 한다고 하니 나름 주차도 걱정 안하셔도 되요. 그리고 계산동카페 랜턴커피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카페이니 참고해주세요. 

여기는 화이트톤의 주택스타일 카페입니다. 여기도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제 스타일이에요! 사진 찍을 수 있는 전신거울도 안쪽에 많이 있어서 사진찍고 놀기에 좋아요. 계산동카페 랜턴커피 메뉴판입니다. 

랜턴커피는 베이커리도 있고, 수제찹쌀약과가 있어요! 약과의 경우 아이스크림도 추가로 할 수있는데 저는 할매입맛 디저트를 좋아해서 이것도 주문했어요! 근데 참고로 이 약과 주문하실 거라면 커피 메뉴는 무조건 아메리카노로! 약과가 생각보다 엄청 달아서 커피까지 단 커피 먹으면 정말 같이 못먹겠더라고요..ㅋㅋㅋ

계산동카페 랜턴커피 내부 인테리어는 이렇고 자리도 꽤 많습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이용하기 편했어요! 

저는 흑임자랑 같이 주문했는데 둘다 달아서.. 약과를 다 먹진 못했네요 아메리카노가 꼭 필요했어요! 그래도 달달하게 당충전할때는 이만한 메뉴가 없다고 봅니다. 계산동 데이트코스로 딱 좋은 맛집과 카페 소개했는데 근처에서 볼일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인천 데이트코스 종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