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파주 아울렛근처 심학산맛집 추천 심학산 도토리국수 웨이팅이 아깝지않은 맛!

by 삐옹잉 2023. 6. 14.
728x90
반응형

파주 아울렛근처 심학산맛집 추천

심학산 도토리국수 

지난 포스팅에서 파주 심학산 대형카페를 추천했었는데, 오늘은 그 포스팅에 이어진 내용이라고 보시면 될것같아요-! 같은날 데이트 코스로 정말 좋은 곳입니다. 엄청난 웨이팅으로 유명한 파주 아울렛근처 맛집이 있는데요, 바로 심학산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 입니다. 

파주 심학산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에 도착하자마자 크게 보이는 주차장이 여기가 얼마나 유명한곳인지를 알려줍니다. 주차장쪽으로 가면 이미 차들이 꽉 차있는데요 점심시간 상관없이 모든 시간에 웨이팅이 있는것같아요 주말에는, 왜냐면 저희도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때에 도착했는데도 웨이팅이 너무 많았어요.. 거의 1시간은 기다린것 같네요 

저는 여기를 어떤 맛집 유튜버를 보고 찾아가게 되었는데, 이미 명성이 자자한 곳이었어요. 특히 근처에 심학산이 있어서 등산하고 내려오신 분들이 많이 오시는것 같았고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파주 아울렛 근처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해서 쇼핑하고 오시는분들 등등 웨이팅이 많을수밖에 없는 위치이기도 한데, 심지어 맛있다고 하니 엄청 기대감을 안고 저희도 웨이팅을 했습니다! 파주 심학산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 메뉴는 아래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여기서 제일 유명한건 역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도토리국수에요! 도토리국수?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메뉴인데 저도 이런 메뉴는 여기 말고는 먹어본 적이 없는것 같네요. 시그니쳐메뉴 이니 꼭 드시길 추천 드리고, 이따가 메뉴 보시면 알겠지만 음식의 양이 상당히 많아요! 2인으로 가면 메뉴를 2개를 시켜야하는데 2개 메뉴를 도저히 다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최소 3인이상이 방문하셨을 때 다양한메뉴를 남기지 않고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는 도토리쟁반국수와 도토리전을 주문했는데, 사골들깨수제비나 묵무침을 드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이 엄청난 웨이팅현장.. 저희가 방문했을 때가 2월이었으니 벌써 시간이 꽤 흘렀네요, 2시에 방문했을 때 대기인원 38명.. 사실 이정도 웨이팅이면 기다리지 말자했을텐데 여기까지 왔는데 딱히 다른 대안책이 없었고, 이렇게까지 웨이팅이 있는 맛집이라니 도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하는 궁금증에 기다리기 시작했어요. 그러니 중간에 나가기가 좀 그렇잖아요? 그러다보니 그냥 계속 기다리게 되었네요... 어찌어찌 기다리다보니 입장할 차례! 진짜 맛없으면 너무 짜증날것 같은 기분^^

반응형

파주 아울렛근처 맛집 심학산 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 

경기 파주시 교하로681번길 12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일이니 참고하세요! 

매장에 들어가니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입장하면서 저희는 바로 주문을 했고 음식은 진짜 빨리 나왔어요 ! 도토리 쟁반국수 27,000원 그리고 도토리전 22,000원. 다시 한번 말씀드리자면 음식의 양이 정말 적지 않습니다-! 2인 2메뉴가 남을정도 에요 

먼저 나온 도토리쟁반국수 손크기랑 비교했을때 접시가 이만해요 정말이거는 2명이거 먹기에 아주 많아요-! 도토리국수라는게 어떤 비주얼로 나올지 정말 궁금했는데 처음이미지는 약간 도토리묵 무침? 들어간 재료나 새콤달콤한 소스 등이 비슷한데 이 도토리국수 면의 식감이 정말 특이했어요! 생전 처음 먹어보는 느낌의 식감? 근데 정말 맛있어요! 새콤달콤한 소스때문에 너무 맛있었고 쫄깃한 느낌의 도토리국수 면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저도 남자친구도 맛있다면서 호로록 호로록 

파주 심학산맛집 추천 심학산 도토리국수 여기가면 이 메뉴는 꼭 주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물론 대부분이 이 메뉴를 드시러 오는것 같았어요 모든 테이블에 다 도토리쟁반국수 메뉴가 깔려있을 정도... 입맛없을때 먹으면 집나간 입맛이 돌아올것 같은 맛이에요! 특히 요즘같은 여름철에는 더 맛있을것 같네요, 포스팅 쓰면서도 저때 맛이 생각나서 자꾸 침이 고입니다..

조금 먹고 있다보니 나온 도토리전. 도토리전도 크기가 어마무시해요!

와 근데 이거는 제가 생각했던 비주얼과 너무 달랐어요! 저는 그냥 일반 해물파전 같은 느낌을 생각했는데 이거는 도토리전을 한번 튀긴거에요 심지어! 튀겼는데 뭔들 맛이 없겠냐구요... 이건 그냥 맛있을 수밖에 없다! 그런 느낌 겉은 바삭한테 속은 도토리전이라 촉촉 쫄깃하면서 다양한 재료가 들어있어서 너무 건강하고 맛있는 그런 맛..!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 도토리전이 살짝 느끼할 때쯤 도토리 쟁반국수를 한입 먹으면 깔끔하게 이어집니다 두가지 메뉴는 짝꿍처럼 같이 있어야 할 것 같아요! 파주에는 워낙 광고하는 맛집도 많아서 어느게 진짜인지, 정말 맛집은 맞는지 의구심이 드는 곳들이 많아서 조금 걱정했는데 여기는 정말 찐 맛집이었네요. 오랜만에 파주에 가서 맛있게 먹고 나오니 기분이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저번에 소개했었던 파주 심학산 대형카페 스테이씨는 심학산 도토리국수에서 나오면 바로 건너편에 있어요! 걸어가면 그냥 1-2분컷? 소요... 그래서 파주 데이트 코스로 정말 딱 좋으니 여기는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파주 아울렛근처 맛집 심학산 도토리국수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