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머스트잇 매장 다양한 해외명품 브랜드 쇼핑이 가능한 가로수길 쇼룸 정품 구매후기

by 삐옹잉 2023. 5. 31.
728x90
반응형

머스트잇 매장 가로수길 쇼룸 

머스트잇 매장이 압구정에 오픈했다는 소식은 예전에 들었지만, 그쪽으로 갈일이 잘 없어서 방문을 못했다가 최근에 방문하여 직접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머스트잇 매장 정품 구매후기포스팅 입니다. 

다양한 해외명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구경할 수 있는 머스트잇 매장, 압구정역 5번출구에서 가깝고 가로수길 제일 끝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도 가능하니 방문하실 때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코로나 이후부터 어느정도 알려진 명품 브랜드의 제품을 하나 구입하려고 하면 백화점 오픈런에, 또 대기하고, 줄서고.. 내돈주고 사는데도 엄청 피곤하게 사야하는 명품오픈런 현상이 생기면서 어느 순간부터 백화점에 가는게 조금 스트레스로 다가왔는데요, 가면 사람이 일단 너무 많고 뭐 하나 구경만 하려고해도 줄서서 대기해야하니 너무 시간 아까운 느낌.. 그러면서 해외명품 브랜드를 백화점보다 더 저렴하게 정품 보장해주는 플랫폼들이 대거 생겨났어요. 머스트잇도 그 중에 한 브랜드인데, 온라인에서는 구경 많이 해보았지만 오프라인 쇼룸 매장에서 직접 구경하는 것은 처음이라 기대되었어요. 

 

해외명품 브랜드 정품 구매대행 플랫폼, 머스트잇 매장에는 저도 처음 가봤는데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규모가 훨씬 크고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있어서 놀랐어요. 백화점 명품매장 가면 뭐 사진도 못찍게 하고 엄청 까다롭게 구는데.. 여기는 사진촬영도 다 해도 되고 구매후 교환 및 환불도 가능해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마음 편하게 구경했네요. 

 

저는 선물을 사러 방문했는데, 여성용 / 남성용 그리고 브랜드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편했습니다. 의류 뿐만 아니라 신발이랑 가방 종류도 정말 많더라구요 브랜드도 다양하구요. 모든 제품은 다 착용이 가능했습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프라다, 버버리, 발렌티노, 톰브라운, 미우미우, 가니, 끌로에, 셀린느 등의 브랜드가 있었습니다. 브랜드별로 사이즈나, 제품별로 온라인 구매시 바로 제품이 품절 되기도 하기 때문에 실시간 재고가 달라지는 것 같았어요 

한쪽에는 샤넬백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샤넬백이라.. 백화점에서 샤넬백 한번 사려면 아직도 오픈런해서 대기표 받고 순서대로 입장해도 내가 원하는 가방이 있을까 말까한데 이렇게 편하게 구경하고 비교해볼 수 있으니 너무 좋겠더라구요 제가 탐났던 모델도 있었네요.. 한번 들어볼까 했지만 방문했을 때 시간이 너무 없었어서 빠르게 선물할 제품만 바로 골랐습니다. 

끌로에 가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얼마전에 끌로에 우디백 미니 선물로 받았는데, 끌로에가 은근히 귀여운거 같아요. 미우미우 브랜드도 가방이랑 의류 제품 몇개 있었는데 제가 너무 갖고 싶었던 브랜드라서 자꾸 눈길이 가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갖고싶었던 끌로에 슬리퍼도 마침 있길래 신어봤어요! 저는 원래 225 사이즈로 신는데 이거 35사이즈로 신어봤더니 조금 뒤꿈치가 살짝? 빠듯한 느낌이라서 36사이즈로 해야겠더라구요. 근데 그 당시 36사이즈 재고가 없었어요ㅠㅠ이 끌로에 슬리퍼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신어보니 더 편하네요.. 아직도 탐나는.. 

톰브라운, 버버리, 발렌티노, 생로랑, 보테가베네타 등의 브랜드도 한쪽에 마련되어 있구요 특히 톰브라운은 여성/남성 제품이 꽤 다양하게 있었어요! 톰브라운 스커트가 너무 갖고싶었는데 가격이 후덜덜.. 우선 저는 선물로 프라다 반팔티 / 톰브라운 반팔니트를 골랐습니다. 2개 해서 대략 120만 조금 넘었던거 같아요! 머스트잇 매장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박스로 기프트포장을 해주시더라구요 무료로. 그런데 이 박스가 엄청 무거워요 들고가는데 무거워서 혼나는줄.. 

반응형

위에서 얘기했듯이 머스트잇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택을 제거하지 않고 영수증을 지참하여 오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1주일 이내에 방문해야하니 참고하세요! 백화점으로 가면 매장마다 다 따로 돌아다니면서 따로 웨이팅 걸어야하는데 머스트잇 매장에서는 한 곳에서 내가 원하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 눈에 보면서 비교할 수 있으니 정말 편했습니다. 그리고 시착도 가능해서 그 자리에서 결정하기도 쉬웠구요, 저처럼 선물 하시는 분이어도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구매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압구정/ 신사역 가로수길 쪽에 머스트잇 매장이 위치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