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한달간 사용해본 후기

by 삐옹잉 2024. 2. 21.
728x90
반응형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한달간 사용해본 후기 

종아리 압박스타킹을 2개나 사서 하고 있을만큼 종아리 마사지에 진심인 사람.. 다리가 잘 붓는 타입이라 조금만 서있거나 오래 앉아있어도 저녁되면 땅땅하게 다리가 붓고 아파서 늘 손으로 힘들게 마사지하거나 그나마 압박스타킹 하고 있을때는 조금 풀리고, 폼롤러 마사지 해줘야 말랑해지는 편이었어서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예전부터 계속 봐왔던건데 너무 광고를 많이 때리니까 오히려 반감이 생겨서 죄다 광고라 안사고 싶은 마음이랄까? 그래서 계속 안사고 있다가 남편이 아니 그래도 얼마 안하는데 그냥 사서 마사지 하는게 어떠냐 광고건 아니건 어쨋든 마사지만 잘 되면 되지않냐 하길래 갑자기 설득되어(?) 내돈내산으로 구매를 하게되었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배송이 정말 빨리 왔어요, 저는 공식홈 말고 이거 워낙 홍보를 많이하고 있고 공구도 많이 하고 있길래 가장 싸게 살수있는 루트로 구입했어요, 저는 공구할때 구입해서 공식홈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도 계속 제품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거 같아요, 최신형으로 받았네요 박스 안에는 마사지기, 설명서, 충전기가 들어있었어요 

 

풀리오 종아리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설명서에 상세하게 사용방법과 제품에 대한 안내가 있었어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는 벨크로로 고정하고 추가로 지퍼로까지 2중 장치가 되어있어요. 저는 지퍼로만 빼기가 좀 귀찮아서 벨크로로 사용하는 중이에요. 마사지는 1단부터 3단까지 있는데 아직 3단 까지는 못해봤어요 2단도 엄청 세더라구요, 남편은 1단 밖에 못해요 광고 보면 페트병 아작나는거 많이 나오던데 확실히 공기압이 세긴 한거 같아요 추가로 온열기능이 있어서 따뜻하게 마사지도 가능해요, 그런데 이거는 저온화상 우려가 있어서 맨살에 하지 말라고 주의사항에 적혀 있습니다. 

반응형

c타입 충전기로 충전이 가능한데, 꾸준히 사용해보니 한 일주일마다? 충전 해줘야 하더라구요, 배터리 잔량표시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충전해 두어야 해요, 매일 쓰다보니 안하는 날엔 다리가 딱딱한 느낌이라 아침까지 안풀리더라구요,, 제품기기가 바깥쪽으로 향하게 해서 고정해두면 편히 다리뻗고 앉아서 마사지 받기에 좋고, 저는 자기 전에 하다가 잠들기도 하고 그랬네요 

이 벨크로는 상당히 두꺼워서 고정력이 엄청 세요! 다리가 얇은 분들은 벨크로를 고정 타이트하게 해서 하면 더 센 압박을 느끼실 수 있어요, 남편은 헐렁하게 해서 받고 있네요. 저는 보통 2단으로 하는데 처음에는 압박이 엄청 세더라구요, 지금은 조금 익숙해져서 3단도 한번 도전해보려구요. 예전에 공기압마사지기를 사서 쓴적이 있는데 그거랑 비슷한 느낌이고 엄청 센 공기압이 여기저기 꾹 눌렀다 풀었다 하니 두드리는 마사지와 다르게 확실히 종아리 붓기 뺄때는 훨씬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지금은 이 마사지기 하루에 1번씩은 필수로 하고 있습니다. 하고나면 확실히 시원하거든요 

 

 

 

 

 

풀리오 종아리 마사지기 내돈내산 후기, 맨처음에 광고 너무 많아서 안산다고 했던 사람..지금은 거의 매일 쓰고 있습니다ㅋㅋㅋ 종아리 마사지기 하고 압박스타킹까지 하면 확실히 다리가 많이 풀려요, 그냥 손으로 주무를 때는 내가 직접 해야하니까 힘들었는데 이제는 마사지 받으면서 쉴수 있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에는 풀리오 말고도 다른 브랜드에서도 유사한 제품들이 많이 나왔던데 다른 제품은 제가 써보질 못해서 비교가 되진 않지만 저는 풀리오에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남편도 다리 뭉치거나 좀 피곤할날 같이 마사지 해요ㅋㅋ 남자가 하기에도 불편하지 않고 널널해서 좋아요 광고가 하도 많아서 처음엔 비호감 이었으나 지금은 아주 잘쓰고 있는 아이템 입니다. 가격대비 생각하면 요즘 뽕 뽑고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다리가 자주 붓거나 저녁만 되면 딱딱하게 되는 분들에겐 강추하고 싶어요, 그리고 압박스타킹도 같이 하면 훨씬 더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