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셋트 출시! 클래식 밀크티 보틀과 함께 구매한 후기

by 삐옹잉 2024. 3. 21.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셋트 출시! 클래식 밀크티 보틀과 함께 구매한 후기

3월21일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셋트가 출시되었는데요! 요거는 보자마자 바로 사고싶다!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 우연히 스타벅스 앱에 들어갔다가 게시글 보고 바로 질렀어요!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맛있어서 가끔 사먹는데 심지어 텀블러백도 귀여운거 있는 하나 사고 싶단 생각하던 중이었는데 어쩜 두개가 셋트로 구성되다니..!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셋트는 사이렌오더가 불가하고 매장에 가서 직접 직원분께 주문 구매만 가능해요! 컬러는 두가지 색상있습니다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셋트 출시일은 3월21일이고, 쿨링파우치 색상은 위에 보이는 두가지 컬러가 있어요 하나는 옅은 민트색 하나는 스타벅스 그린색 입니다! 저는 아묻따 그린색상으로 결정! 쿨링파우치여서 내부 안감 속에 내열재가 들어 있대요 그래서 보냉, 보온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쿨링파우치 크기는 가로170 세로 270 폭 90mm 입니다. 핸들 높이는 130mm 입니다. 텀블러 들고다니기에 딱! 그리고 폭이 넉넉해서 왠만한 텀블러는 다 들어갈거 같아여 

그리구 여기에 스타벅스 클래식 밀크티 보틀이 셋트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인데요, 원래 클래식 밀크티 보틀만 해도 가격이 12,900원인데 5천원만 추가하면 보냉백이?! 완전 저렴!! 밀크티 보틀 처음에 나왔을때 나름 매장마다 가면 품절이었는데 그때 쪼금 갖고싶다가 보틀 뭐 갖고 있어봣자 또 쓰기나 하겠냐~ 싶어서 그냥 안샀었는데 이제서야 결국 사게됩니다. 밀크티 보틀은 500ml에요 최근 밀크티 당이 조금 조절된거 같더라구요? 인간적으로 솔직히 너무 달았어... 저는 퍼스널옵션에서 항상 시럽 한번 빼서 먹었는데 이제는 안그래도 되겠더라구요 근데 그래도 달긴함,,ㅋㅋㅋ 밀크티 먹을 때마다 당때문에 괜히 죄책감들어요 그래도 맛있는걸 ...  이렇게 밀크티 보틀과 쿨링 보냉백 2개가 셋트로 17,900원! 요즘같은 고물가 시대에 아주 합리적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밀크티는 당일제조 당일 소비를 원칙으로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하루쯤은?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마셔도 되지않을까요? 이거 한번에 다 마시자니 약간 당이 걱정되더라고요 쿨링파우치는 따로 주셨는데 갈때는 봉투 버리고 바로 밀크티 보틀을 담아서 가져갔어요! 아 참고로 밀크티 보틀은 마개가 완전히 새지 않게 방지되어 있는것 같지는 않아서 가져가실때 너무 흔들면서 가면 안되요.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안쪽은 이렇게 찍찍이로 여닫이 하는거더라구요! 차라리 똑딱이였음 더 좋았을텐데.. 아 그러면 보냉이 잘 안되려나 .. 아무래도 온도를 유지해야 해서 최대한 막을수 있게 그리고 손쉽게 여닫이 할수있게 찍찍이 스타일로 나오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밀크키 500ml 보틀을 넣고도 이렇게나 여유가 있어요, 밀크티 보틀에 맞게 딱 들어갔으면 다른 텀블러 넣고다니기에 조금 불편했을 것 같은데 여유가 있어서 너무좋네요 그리고 깊이도 아주 충분합니다! 

 

이제 텀블러를 좀더 쉽게 회사에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레몬물 먹고 싶어서 텀블러에 레몬 넣어가면 가방에도 잘 안들어가고 은근 따로 들고 버스타고 지하철타는게 여간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 텀블러 가지고 다니면 카페에서도 할인도 받을 수 있고 요긴하게 쓸수 있을것 같네요! 스타벅스 쿨링파우치 셋트 클래식 밀크티 보틀까지 얻었으니 이정도면 쪼금 이득인듯 ? 매장별로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하니 혹시 텀블러백 필요하신 분들은 얼른 매장에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