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 신치토세공항 면세점 추천템

by 삐옹잉 2023. 8. 2.
728x90
반응형

올해 여름휴가는 특별히 가족들과 함께 일본 홋카이도로 다녀왔는데요, 이번에 휴가 다녀오면서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로 살만한 쇼핑리스트를 많이 검색해보았는데, 그 중에서 제가 꼭 사오고 싶었던 것들을 다 사왔습니다- 신치토세공항 면세점 추천템으로 가격이랑 맛 후기까지 공유할테니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에서 사온 것들은 이정도입니다. 사실 더 유명한 선물 쇼핑리스트가 많긴 한데 그중에서 제가 이미 먹어본것, 별로 안사고 싶은 종류들은 빼고 제가 사고싶었던, 못먹어본 과자들 위주로 사왔어요! 이 중에서 저만의 베스트 1위 제품도 선별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홋카이도는 옥수수, 감자, 우유, 메밀, 스프카레, 털게, 버터 등이 유명합니다. 워낙 땅이 넓고 기후가 좋아서 그런지 농작물들이 맛있기로 유명하고 특이 옥수수 관련 제품들을 많이 볼수 있는데 대부분 홋카이도 특산품으로 나오는 것들입니다. 그리고 유제품 류가 맛있어서 아이스크림 정말 많이 볼 수 있구요 왠만한 관광지 가면 다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어요, 카페에 가신다면 라떼를 드셔보시길 권장드립니다. 

1. 토우키비 초보 3종 

이것도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옥수수과자입니다. 종류가 다양해서 저는 처음 먹어보는 거고 홋카이도 특산품이라고 하니 종류별로 가져왔어요, 저는 아직 초코맛 만 먹어보았는데 엄마는 노랑색 기본이 가장 맛있다고 하면서 또 먹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옥수수 초코 / 378엔

토우키비 카라멜맛 / 450엔 

 

가격은 제가 샀던 기준으로 작성하지만, 홋카이도 삿포로 시내 의 메가 돈키호테 혹은 관광지, 신치토세 공항면세점 등등 살 수 있는 곳들이 다양하다보니 조금씩 가격도 상이할 수 있는점 참고해 주세요. 제가 먹어본 초코는 우선 안쪽에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하면서 먹기 좋았고 딱 옥수수 + 초코렛맛 이어서 호불호 없을 맛이었습니다.

 

2. 롯카테이 사탕 & 감자칩 

르타오와 롯카테이는 삿포로에 가신다면 필수코스로 들러보실 텐데, 방문할 때마다 기념품을 사갈 수 있도록 아주 잘 되어있다보니 뭔가를 꼭 사와야 할것 같더라구요. 저는 치즈케익 종류를 별로 좋아하지는 않아서 르타오 매장은 안갔는데 롯카테이는 들러서 캔디랑 감자칩을 사왔어요 

롯카테이 사탕 / 380엔

롯카테이 감자칩 / 180엔

 

먼저 롯카테이에서 선물용으로 유명한 롯카테이 사탕. 이거는 정말 특이한게 와인과 사케 등 주류가 캔디 안쪽에 들어있어서 얇은 캔디 겉면이 깨지면 안쪽에 와인 / 사케가 흘러나와요! 저는 와인맛 먼저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있어서 이거 먹으면 운전 못하지 않을까? 왠지 알콜수치에 걸리 것 같은 느낌? 우선 케이스가 이뻐서 선물용으로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로 추천합니다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

신치토세공항 면세점 추천템 

3. 쟈가폿쿠루

홋카이도가 감자가 유명하다고 말씀드렸죠? 일본의 돈키호테에 가면 쟈가리코 과자를 쉽게 볼 수 있는데 쟈가리코보다 쟈가폿쿠루는 북해도산 감자 100%로만 만든 과자여서 훨씬 감자맛이 더 진하고 고소한 맛이 많이 나는 과자입니다. 그만큼 가격대도 당연히 더 비싸구요. 이거는 홋카이도 특별 생산이라고 하니 꼭 사보고 싶었어요. 안쪽에는 개별 포장된 6개 봉투가 들어있어서 먹기에도 편리하더라구요 

 

쟈가폿쿠루 / 650엔

감자맛이 정말 많이 나고 겉에 묻혀져 있는 파우더가 엄청 맛있는데 단점은 먹다보면 금방 목이 메이는 맛이라는거.. 아무래도 감자100%로 만들어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4. 로이스 넛티바 초콜릿 

일본여행 선물리스트로 빠질 수 없는 로이스, 저도 롯이스 기본 초코나 감자칩등 선물도 받아보고 직접 사먹어보기도 하고 있는데 이 넛티바 초콜릿은 처음 보는 거여서 꼭 사와야지 다짐했던 아이템 이에요!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로 딱적어두었다가 잊지 않고 구매해 왔습니다. 

로이스 넛티바 초콜릿바 / 756엔 

 

이 제품도 안쪽에 개별 포장이 다 되어있어서 먹기 편리했습니다.  맛은 완전 고급진 페레로로쉐맛. 사실 이거는 어느정도 상상되는 맛이었는데 그 맛 그대로 였어요! 로이스 초콜렛 자체가 워낙 부드럽고 맛있다보니 그런 품질적인 면에서는 예상되는 정도의 맛과 퀄리티 입니다. 간단한 선물용으로는 좋을 것 같아요

 

5. 멜론 퓨어젤리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 보다보면 꼭 나오는 유바리 멜론, 삿포로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과일 중 하나인데요 저도 주황색 멜론은 여기서 처음 보았는데 정말 맛있어요! 다만 이것도 과일이기 때문에 산지별로 당도의 차이는 조금씩 있는 듯 해요 . 맛있는 멜론은 정말 맛있는데 또 맛없는건 그냥 저냥... 이 멜론 퓨어젤리는 바로 그 유명한 유바리 멜론으로 만든 푸딩 질감의 젤리입니다. 몽드셀렉션에서 5년 연속 최고 금상을 수상하고 기내식으로도 제공될 정도의 맛이 보장된 제품이니 홋카이도 가신다면 기념할만한 과자로 하나쯤 사오시는 걸 추천해요. 

멜론 퓨어젤리 . / 각 600엔 

 

저는 아직 작은 사이즈만 먹어보았는데 약간 푸딩식감? 그리고 향이 멜론맛은 많이 나지만 맛은 별로인? 제가 원했던 스타일은 아니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6. 삿포로 농학교 밀크쿠키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 1위입니다!!!!

신치토세공항 면세점 추천템 1위!!!!(저의 주관적인 견해이긴 합니다..) 생각보다 여러군데에서 판매하고 있었어요, 물론 매장마다 판매 가격이 조금 상이할텐데요. 제가 이 제품은 어디에서 얼마를 주고 샀는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ㅠㅠ 그리고 심지어 한국에 도착해서 열어보니 안에 과자들이 전부 거의 다 깨져있는 상태였어요.. 이렇게 쿠크다스처럼 잘 부서지는 데도 불구하고 내 기준 1위.. 그렇다는 것은 얼마나 맛이 뛰어나다는 것인지 감이 오실까요?

전국 과자 대박람회에서 3년 연속 최고 금상을 수상하고, 홋카이도산 우유와 버터, 밀가루로 만들어서 더욱 고소하고 담백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정말 특별한거 없는 맛인데 먹어보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로 추천한다면 저는 이 과자를 베스트로 하고 싶습니다. 누군가에게 부탁한다면 이 과자를 더 사다달라고 하고 싶어요! 

반응형

 

7. 야키토우키비 

이 과자는 일명 구운 옥수수라는 뜻의 과자입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홋카이도는 옥수수가 정말 유명합니다. 어딜가든 이 제품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고소한 구운 옥수수맛과 짭잘한 간장 맛이 더해져서 술안주로 딱 좋다는 과자인데요, 박스를 열어보면 개별포장으로 소분 되어 있어서 보관하고 먹기에 용이했습니다. 이 과자 말고 샌드과자도 있는데 샌드보다는 오리지널 옥수수과자를 더 추천합니다. 야키토우키비는 1,160엔에 구입했어요.

 

 

 

8. 옥수수라멘 & 스프카레 

옥수수과자가 워낙 유명하다보니 이렇게 콜라보도 하는데요, 이거는 신치토세 공항 면세점 추천템으로 출시된지 얼마 안된 제품인 듯 해요. 건면으로 면이 들어가 있고 안에 국물을 내는 스프도 들어 있어요 별도로 고기나 채소를 구입해서 같이만들면 근사한 요리가 될 것 같습니다. 옥수수 라멘은 다음에 한번 먹어볼게요. (아직 못먹어봤어요..)

 

그리고 마지막은 스프카레, 홋카이도가 스프카레로 유명합니다.

이번에 저희는 기회가 되질 않아서 스프카레를 못 먹어보고 왔는데 아쉬운대로 집에서라도 먹게 스프카레 파우더를 사왔어요. 이것도 역시 취향껏 채소들과 같이 준비해서 끓여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거는 솔직히 김치만 있었어도 한 그릇 싹 비웠다...버터랑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매운맛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매운 소스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지금까지 홋카이도 삿포로 선물 쇼핑리스트와, 주관적인 저만의 1등 과자까지 선별해드렸습니다-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가실 때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