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청라 이자카야 맛집 가성비 훌륭한 모듬 사시미가 있는 갓포이츠모

by 삐옹잉 2023. 5. 24.
728x90
반응형

청라 이자카야 맛집 갓포이츠모

갓포이츠모는 청라에 그리 오래되지 않은 이자카야입니다. 여기는 지나갈때마다 가보고싶었는데 매번 가야지 하다가 미루고 이번에 드디어 방문할 기회가 되었어요. 청라 이자카야, 혹은 청라 사시미 맛집을 찾고 있는 분들께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청라 이자카야 모듬 사시미가 맛있는 갓포이츠모

인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22 청라엑슬루타워 B동 103호

영업시간은 매일 오후 5시 부터 오전 1시까지이고 라스트오더 시간은 오전12시 입니다. 엑슬루타워 상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참고로 청라에는 가성비 오마카세집 스시이츠모가 있는데요, 이름이 똑같고 인테리어가 비슷해서 여쭤보니 같은 사장님이시더라구요. 저희는 스시이츠모를 방문하고 넘 가성비 좋게 잘먹고 왔었어서 갓포이츠모도 기대감을 안고 방문했어요  

 

외부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입장하기 전에 어느정도 확인하고 갈 수 있어요. 청라 갓포이츠모에서는 모듬사시미를 꼭 주문하실 것을 추천하는데, 모듬사시미가 1인에 25,000원인데 포장하면 30,000원 이네요..? 포장하면 더 싸게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싶은데.. 더 비싼 이유는 모르겠지만 .. 이럴거면 그냥 매장에서 드세요^^.. 청라 이자카야 맛집 갓포이츠모 메뉴판입니다. 

모듬사시미는 1인당 25,000원이라 우리 둘이서 갔으니 50,000원, 그리고 뭔가 추가로 더 시켜야할 거 같은데(저녁을 아예 안먹고 방문한 상태) 뭘 먹을까 고민을 좀 하다가 텐모둠 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생맥주 2잔까지, 그런데 여기는 사시미는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생맥주가 1잔에 13,000원 이에요... 산토리 프리미엄 생맥주라고 씌여져 있긴 하지만 아무리 프리미엄 이라고 한들 한잔에 13,000원짜리 생맥주는 강남에서도 못마셔봤는데.. 일단 얼마나 맛있길래 그런가 하고 2잔 주문 했습니다. 일본에서 생맥주 먹을때 정말 맛있었지만 1잔단 8천원꼴? 이었거든요 

 

청라 이자카야 맛집 갓포이츠모

밤에 방문했더니 안에 사람들이 꽉 차있어서 따로 매장 사진을 많이 못찍었어요. 테이블은 8개?정도 있고 조금 붙어있는 편이고 개방형이에요. 이자카야는 대부분 천 같은거로 가림막이 있거나 좀 프라이빗한 분위기가 있는데 여기는 그런 분위기는 조금 아쉬웠어요 매장이 협소하고 붙어있는 테이블이다보니 조용히 대화나누며 술 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곳은 아니에요 조금 목소리가 울리는편이라.. 

드디어 1잔당 13,000원 하는 프리미엄 산토리 생맥주가 나왔어요. 음 맛있긴해요 근데 일본에서 먹는 그냥 맥주랑 별반 다를게 없고 사실 생맥주가 이런 분위기에서 딱 한잔 마시면 대부분 맛있잖아요 맥주는 너무 가성비가 없는 듯해서 다음에 모듬사시미 먹으러 다시 방문할 때는 다른 주류를 시켜봐야 겠어요 그리고 기본안주로 크림치즈를 주는게 너무 좋았어요! 이거는 무료 리필은 안되고 돈주고 추가해야하니 그냥 서비스로 주는것만 드세요.. 

 

드디어 갓포이츠모 메인메뉴 모듬사시미 2인 등장, 이거는 정말 등장하자마자 비주얼이 완전 인스타각이에요. 색감도 너무 다양하게, 다양한 종류의 사시미가 있어서 최고. 단새우랑 우니 너무 좋아하구여 오징어도 있고 관자, 아귀간, 참치 등등 그리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보리된장도 있어요! 오빠가 이정도 가격대로 이런 구성이면 사시미는 정말 나쁘지 않은거 같다고 그리고 심지어 회가 너무 싱싱했어요, 우리는 이미 스시이츠모에서 초밥을 먹어봤기 때문에 사시미의 질은 어느정도 보장되었다고 봅니다.

 

맥주랑 사시마 한점씩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청라 사시미 맛집, 청라 이자카야 맛집 여기는 꼭 모듬사시미 주문하세요 오빠랑 다음에 모듬사시미만 먹으러 또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특히 단새우랑 아귀간, 연어, 오징어, 관자가 맛있었어요! 흰살생선은 다 탱글탱글하니 너무 좋았구요 저는 아귀간을 원래 안먹었는데 일단 너무 생소하고..  생김새도 이상하고 이름도 아귀간.. 저는 순대먹을 때도 다른 내장부위를 아예 안먹거든요, 아귀 생선도 잘 안먹고.. 그래서 먹을 생각을 안했는데 오빠가 이거 김에 싸서 먹으면 그냥 고소한 참치맛 난다고 꼭 먹어보라고 계속 권유 해서 한번 먹어봤더니 이게 무슨일이죠? 정말 고소한거에요.. 이거는 제가 다 먹은거 같아요 

반응형

그런데 우니는 좀 싱싱한 편은 아니었어요 특유의 군내가 나더라구요 저는 고소한 우니 아니면 잘 못먹어서ㅜㅜ 우니도 오빠에게 토스했습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했던 텐모둠.. 이거는 사실 비주얼담당 인가봐요 그냥 정말 비주얼만 담당.. 물론  튀김이니까 맛이 없는건 아닌데 너무 비주얼이 위주 이다보니 튀김옷이 두껍고 양이 엄청 많아 보이는데 사실상 튀김옷이 3분의 2 이상을 차지 합니다. 이거는 실패메뉴 같아요 그냥 새우튀김은 맛있었어요. 청라 이자카야 맛집 갓포이츠모는 모듬사시미 드시러 가세요 이거는 강력추천 메뉴입니다. 청라에서 맛있는 회 먹고 싶을 때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너무 좋아요 여유로운 주말저녁에 한번 방문해보시길 

청라 이자카야 맛집 가성비 훌륭한 모듬사시미 갓포이츠모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