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3월21일 출시, 봄을 알리는 스타벅스 봄시즌 한정메뉴

by 삐옹잉 2023. 3. 21.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

드디어 2023 스타벅스 봄시즌 슈크림라떼 출시

제가 매년 기다리는 봄시즌한정 메뉴인데요

스타벅스에서 제가 유일하게 좋아하는 메뉴가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자몽허니블랙티

슈크림라떼 

 

이정도 있는거 같아요!

기본 커피종류는 스타벅스 원두자체가 약간

제스타일은 아니라... 아메리카노는 거의 안마셨던거같아요

바닐라라떼나 카라멜마끼야또 등도 

시럽맛이 강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인지라😅

 

오늘은 오전에 너무 힘들어서

오랜만에 스타벅스 들러볼까 하고 

사이렌오더 하려고 앱에 들어갔더니 딱-!

바로 오늘부터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출시더라구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판매기간

3월21일 화요일부터 5월2일 화요일까지

약 2달정도?만 판매하는 봄시즌 한정메뉴

 

저는 겨울에도 이거 가끔 생각나던데

그냥 봄시즌말고 상시메뉴로 올려주면 안대나...

그럼 약간 희소성 없어지려나요?😶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가격

톨사이즈 6,300원

그란데사이즈 6,800원

벤티사이즈 7,300원

 

슈크림라떼 처음 출시했을 때만해도

5천원대 였던것 같은데 작년인가 재작년부터

가격이 상승했다죠 ..? 요즘은 근데

모든 가격이 다 올라서 ... 안오른게 이상할정도

 

 

이번에 봄시즌메뉴로 같이 나온 메뉴

핑크플라워 유스베리티 

바질레몬 셔벗 블렌디드

바스크 치즈케이크

치킨토마토 치즈샌드위치

포테이토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그리고 봄시즌 MD제품들도 봄봄하니

괜히 잘 쓰지도 않으면서 사고싶게 만들었더라구요

 

아참! 

스타벅스 신메뉴 출시하면 매번 진행하는 이벤트!

Tri-star dash

3월21일 부터 4월3일까지, 14일간

봄시즌메뉴 주문시 별이 3개 추가 적립되어요!

 

저도 그래서 위에 사진 보시면 별 4개 적립했어요!

3번만 주문해도 음료 1잔이 공짜이니 매우 이득

 

위 이벤트는 그린, 골드 레벨에 한해

사이렌오더로 주문시 해당되는 이벤트입니다!

(매장에서 주문하면 음료 한잔당 별2개)

 

 

 

오늘 아침 출근길

제가 자주 방문하는 스타벅스 논현역점이에요!

매장에 방문하니 바로 봄시즌메뉴 걸려있더라구요

저는 이미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서 바로 받아왔어요

 

역시 ..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슈크림라떼 주문하시네여

스타벅스 슈크림라떼는 팬들이 많은거 같아요 

저는특히 저 슈크림 휘핑이 너무맛있더라구요

바닐라빈이 콕콕 박혀있어서 찐 바닐라향 물씬

아 근데 오랜만에 주문했더니 

휘핑크림 많이 올려달라고 주문 추가했어야했는데

깜박했어요 ㅠ,ㅠ 회사가는길에 크림이 많이 주저앉음..

 

 

 

 

괜히 기분좋은 출근샷

오늘 회사에서 할일도 많고 어제도 빡세서

뭔가 피곤하고 다 귀찮은 날이라

출근하기가 정말 싫었거든여...

근데 슈크림라떼 받자마자 기분이 조금 좋아짐..ㅋㅋㅋ

오랜만이야 슈크림라떼

 

이거보면 이제 봄이 왔구나를 느껴요

 

 

슈크림라떼는 휘핑많이! 무조건 많이추천!!

 

 

 

아니 회사 왔더니 이만큼 주저앉았아요

특히 핫으로 주문 하면 크림 금방 녹아요.,.

슈크림라떼는 크림 퍼묵퍼묵 해야하거든요 

징짜 크림이 너무 맛있어요!

원래도 기본 스타벅스 휘핑크림 좋아하긴하는데

슈크림 휘핑은 넘사벽 

 

 

점박이들이 보이시죠?

이거는 바닐라빈이 들어간거아 안심하고 드세요!

점박이가 들어가있는 바닐라라면 

그냥 무조건 맛있다는 뜻..!

그래서 저는 일반 카페에서도 바닐라시럽 쓰는 곳에선

바닐라라떼 주문 잘 안해요..

그나마 파우더류로 만들어주면 좀 더 깊은 맛나서

빽다방에서는 겨울에 바닐라라떼 따듯한거 자주 마셨는데

아니면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갑자기 바닐라라떼로 얘기가 흘렀지만

오랜만에 먹어본 스타벅스 슈크림라떼는 여전히 맛있어요

이벤트 끝나기전에 열심히 먹어서 별 모은담에

공짜로 또 먹을 예정..😀😀

 

얼른 당장 스타벅스로 달려가세욧!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