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커스텀 더맛있게 먹는 꿀팁

by 삐옹잉 2023. 5. 16.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커스텀 꿀팁

일명 바크콜이라고 불리는 저의 스타벅스 최애메뉴 입니다- 저는 이게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로 각광받고 있는지 몰랐네요! 그냥 맛있어서 맨날 사먹었는데, 여름철에는 정말 출근할때마다 주문했던거 같아요 매일 가는 매장에 방문시간도 똑같도 메뉴도 똑같고 하다보니 어느덧 스타벅스 직원분들이 제가 가기만 해도 바로 저의 닉네임을 알고 바크콜을 건네주실 정도로..ㅋㅋ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전에는 돌체콜드브루에 빠졌었는데요, 스타벅스 저는 기본 커피보다 콜드브루만 맛있더라구요 기본 커피는 너무 쓴맛이 심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돌체로 너무 맛있게 먹다가 이게 너무 단거 같아서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추천받고 나서는 이것만 주구장창 마시고 있습니당.. 그러다! 얼마전에 어떤 분이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커스텀 추천해주신게 생각나서 주문할 때 커스텀 해서 마셔봤어요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커스텀 꿀팁 

우선 바닐라크림콜드브루 톨사이즈 기본 가격은 5,800원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제품 영양정보에 들어가보면 전체 칼로리는 125kcal 입니다. 커스텀 다 해도 200kcal가 안되겠더라구요 다이어트한다고 무조건 맛없는 건강주스만 마시면서 살순 없으니깐..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선택하고 퍼스널옵션에서 우선 바닐라시럽을 1번으로 해주세여 권장 시럽수량은 톨 기준으로 3번 이던데 저는 기본 1번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원래 1번인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그리고 바닐라크림 베이스를 양이 보통으로 되어있는데 이거를 적게 로 선택하기, 그다음 휘핑크림에서 에스프레소 휘핑을 올려주세요! 이거 맛있어요 진짜! 정말 찐 다이어트 음료라면 적게 해야하지만 저는 마음 같아선 많이 하고 싶었는데 나름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니깐 보통으로 선택했어요. 여기까지 커스텀을 선택한다음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커피를 받으러 갑니당 평일 오전에 주로 제가 이용하는곳은 스타벅스 논현역점. 논현역 6번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보여요! 이쪽 강남거리에는 스타벅스가 벌써 4개인가? 있어요..가까운곳 아무데나 가면 된다는..ㅋㅋ

 

매장에 가니 바로 제가 주문한 음료가 나와있더라구요! 저도 바닐라크림콜드브루를 이렇게 먹어본건 처음이라 두근두근.. 에스프레소 휘핑 보통으로 했는데도 양이 이정도밖에 안되네욤.. 적게는 그럼 대체 어느정도 올려주신다는 건지.. 휘핑크림 많이로 선택할걸 에스프레소 휘핑 맛있더라구욤 .. 바닐라시럽은 1번, 크림베이스적게 선택했으니 칼로리가 많이 낮아졌겠죠? 그런데 이거 한모금 쭉 마시면 카페인 충전 딱 되는데 맛도 있는 맛! 

물론 원래 오리지널 바콜크보다는 좀 덜달아요, 크림베이스의 맛이 맛이 좌우하는거 같긴 한데. 그래도 위에 에스프레소 휘핑이 있어서 맛있구 오리지널보다 좀더 커피가 찐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뭔가 아침에 기운 없을때 이거 한잔 마셔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오랜만에 처음으로 맛보는 메뉴 들고 회사로 가는길. 두근두근. 근데 가는길 동안 휘핑크림이 좀 주저앉아서 더 없어지더라고용.. 다음에는 휘핑크림 많이로 선택해야지 회사에 도착해서 바로 원샷! 아주 찐한 콜드브루맛 올라오는데 바닐라 향도 있고 에스프레소 휘핑크림때문에 더 커피향이 잘 나는 맛? 이런식으로 커스텀해서 먹어본 건 처음인데 아주 맛있네용 맛있는데 칼로리도 별로 높지 않다고 생각하니 뭔가 이득. 제가 정말 스타벅스에서 가장 애정하는 메뉴인데 앞으로 더 자주 먹게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다이어트 음료 바닐라크림 콜드브루 커스텀 꿀팁 강력추천 하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